2022/04 8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효과적인 보청기 적응을 위한 팁!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 보청기는 처음이다 혹은 최근에 보청기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셨다 하신 분들 모두모두 여기 집중하세요~!! 보청기는 평소에 잘 안 들리던 소리가 잘 들리게 도와주는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새로운 소리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보청기를 조금이라도 더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을까요~?? 천천히 여유있는 적응기간을 두고 착용하세요 꾸준히 짧은시간이라도 매일 착용하세요 보청기 전문가와 상의하고 소리조절을 받으세요. 배경소음은 일반적으로 모두 들리는 소리입니다. 무리하지말고 인내심을가지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세요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는 고객님의 보청기 적응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02-26..

강서구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_충전기용 보청기 습기제거제 사용방법

강서구 보청기 전문센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 충전식 보청기를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모두 여기 집중하세요~!! 500원 짜리 동전만한 크기의 충전기용 습기제거제, 모두들 보신 적 있으시죠~?? 충전기용 습기제거제는 어떻게 사용해야 효과적일까요~?? - 오픈형, 귀걸이형 보청기용 충전기 -> 습기제거제 전용 보관 홀더에 끼워서 사용 - 귓속형 보청기용 충전기 -> 충전기 내부 보관함에 올려주고 사용 - 포장패키지 유효기간은 1년 - 포장 패키지 오픈 후 유효기간은 3개월 ~6개월 - 습기제거제가 아주 연한 핑크색으로 변하면 교체 올바른 사용으로 습기로부터 보청기를 보호해주세요~!! 충전식 보청기용 습기제거제나 보청기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2604-1133로 연락주시면 안..

[강서구보청기] 청력 손실은 낙상사고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왜 낙상에 대한 통계정보가 보청기 회사의 블로그 주제가 되었을까요~?? 그 세 가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 1. 낙상은 노년층 미국인의 치명적 및 비 치명적 부상의 주요 원인입니다. 2. 청력 손실은 낙상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3. 금강보청기에서 판매하는 보청기에는 낙상 감지 기술이 들어 있습니다. ​ 우리는 첫 번째 요점에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어르신이나 누군가를 돌보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낙상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고 계실껍니다. ​ 그러나 청력 손실이 낙상 사고 발생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청력손실은 낙상사고 위험을 3분의 1까지 증가시킬 수 있지만, 좋은 소식은 다른 연구에 따르면 청력 손실이 있는 사람들이 보청기를 착용하면..

[금강보청기] 난청에도 골든타임이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올 수있는 난청 과연 '나'와는 먼 이야기 일까요~??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에 따르면 인간의 청각신경은 대개 50세 전, 후로 하여 노화가 시작 되어 보통 60대가 되면 인구의 30~40%, 90세 이상은 90%정도가 난청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 최근에는 큰소리의 이어폰 사용등으로 인해 난청이 발생되는 나이가 점점 더 낮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는 난청! 난청 방치 시 치매 발생률이 최대 5배나 증가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 연구에 따르면 난청이 있는 경우 치매 발생률이 경도난청인 경우 2배, 중도난청인 경우 3배, 고도난청인 경우 5배 이상 증가한다고 합니다. ​ 더 나아가서는 난청을 방치한 경우 실업률이 높게 나..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와 함께하는 보청기 알아보기~!!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와 함께하는 보청기 알아보기~!! 보청기! 한쪽만 착용하는 걸까요~? 양쪽으로 착용하는게 좋을까요~? 소리는 양쪽으로 균형있게 들어야 정확하기 때문에 양쪽으로 착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보청기 양쪽 착용 시, - 보다 자연스러운 소리 전달로 보청기 한쪽 착용보다 2배 이상 청취력 향상 - 더 크고 또렷한 청취로 말소리 정확하게 인지 -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과 사회활동 능력 향상 - 청각 기능 퇴화 방지 - 소음 환경에서도 정확한 청취 왜 한쪽으로만 들으세요? '보청기' 양쪽 귀에 착용하세요~!! 보청기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2604-1133로 연락 주시면 신제품 보청기 50% 할인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서구에서 보청기는 역시 금강보청기!! ..

강서구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난청 정보 - 난청에도 골든타임이 있다??

난청 방치 시 치매 발생률이 최대 5배나 증가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 연구에 따르면 난청이 있는 경우 치매 발생률이 경도난청인 경우 2배, 중도난청인 경우 3배, 고도난청인 경우 5배 이상 증가한다고 합니다. 반면에 적절한 시기에 보청기 착용으로 청력을 관리한다면 치매 발생률을 줄일 수 있고, 인지 능력 감퇴 속도도 늦춰질 수 있습니다~!! 혹시나 나도? 하는 생각으로 난청이 의심된다면 02-2604-1133 으로 연락 주세요~!! 올바른 청력보상으로 치매예방 금강보청기가 함께하겠습니다 보청기는 역시 금강보청기 서울 강서구 화곡6동 980-21번지 강서아이파크 2층 금강보청기 서울 강서구 화곡로 296 강서아이파크 2층 금강보청기 강서구청 바로 옆 강서아이파크 2층 ..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청소 방법

보청기를 처음 하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작동이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의 거의 90% 이상이 청소를 하지 않아서인 ​ 경우가 많습니다^^;; ​ 보청기에서 소리가 나오는 구멍을 청소하지 않으면 귀지나 이물질에 막혀서 소리가 안들릴 수가 있는데, 귀지가 많은 경우 한 번만 귀에 꼽았다가 빼도 귀지가 차서 막힐 수 있으므로 가능한 자주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소리가 나오는 구멍이 아래를 향하게 잡으신 다음 구입하실 때 같이 받으셨던 보청기 청소 ​ 용 솔로 귀지를 털어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제조사에서 주는 보청기 청소용 솔은 작고 얇아서 청소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러한 경우에는 칫솔을 이용해서 청소하는 것이 더 잘 되는데, 칫솔중에 미세모 칫솔을 이용하시면 ..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로 전화받는 방법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착용 시 전화 받는 방법입니다. 먼저 귓속형보청기의 경우에는 평소에 전화를 받듯이 귀에 전화기를 가져다 대고 받으시면 됩니다. 다만 난청이 심해서 보청기의 출력이 높은데 공기 구멍(Vent)이 뚫려 있는 경우 평소에는 괜찮은데 보청기 착용한 상태에서 손이나 핸드폰을 귀에 가져다대면 삐~ 하는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삐~ 소리가 나는 이유는 보청기로 증폭된 소리가 공기 구멍을 통해 흘러나와 손이나 핸드폰에 반사되어 다시 보청기의 마이크로 들어가서 또다시 증폭되고 그게 또다시 흘러 나와서 또다시 증폭되고... 이러한 상황이 반복되면 삐~ 하는 소리가 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전화 받을 때 공기 구멍에서 흘러나온 소리가 다시 마이크로 들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