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5

왜 한쪽으로만 들으세요? '보청기' 양쪽 귀에 착용하세요~!!?

왜 한쪽으로만 들으세요? '보청기' 양쪽 귀에 착용하세요~!!? 사람의 뇌는 양이 청취를 통해 두 귀로 들어오는 혼합하여 하나의 소리 이미지로 만들고 소리의 방향을 알아내며, 양쪽 귀로 들어야, 소리를 정확히 들을 수 있고 피로도 적으며, 스트레스도 덜 받습니다? 따라서 소리는 양쪽으로 균형있게 들어야 정확하기 때문에 양쪽으로 착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보청기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2604-1133☎️로 연락 주시면 신제품 보청기 50% 할인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서구에서 보청기는 역시 금강보청기?‍♂️ 보청기 구입은 금강보청기?

강서구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_보청기 청소 방법!!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 보청기 소리가 들렸다 안 들렸다 한다거나 보청기 배터리를 바꿔도 전보다 소리가 약한것 같은 느낌이다 하는 경험 있으신가요~?? 이와같은 보청기 성능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귀지 이물질 막힘! 정기적으로 간단하게 청소만 해도 보청기 고장을 예방하고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와 함께 제공해드린 헝겊으로 보청기 표면을 닦아줍니다. 보청기 전용 청소솔을 이용하여 귀지나 미세한 먼지를 제거합니다. 보청기 데일리 청소 참 쉽죠~~??? 보청기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2604-1133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강서구에서 보청기는 역시 금강보청기 보청기 구입은 금강보청기 서울 강서구 화곡6동 980-21번지 강서아이파크 2층 ..

금강보청기 강서센터, 신제품 인공지능 보청기 대박 할인!!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신제품 인공지능 보청기 이볼브 AI를 50% 할인 판매합니다. 구입 문의는 금강보청기 02-2604-1133 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볼브 AI는 초소형 고막형부터 파워 귀걸이형, 충전식 귓속형 타입 등이 있습니다. 상위급 라인의 경우 무상 보증기간 5년을 제공합니다. 이볼브 AI는 매시간 개별화된 조절과정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넘어짐 감지 및 알림이 가능해 사용자의 넘어짐이 감지되면 사전에 지정한 보호자의 연락처로 알림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또한 Thrive 앱을 통해 참여와 활동 추적이 가능하며 통역, 자가진단, 자동 켜기/끄기, 내전화 찾기, 보청기 자가진단, 원격으로 보청기 전문가의 보청기 소리조절이 가능합니다.

금강보청기 가정의 달 할인_인공지능 보청기 대박 할인~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만날 수 있는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아직도 망설이고 계신가요~?? 금강보청기에서는 어버이 날이 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최신형 인공지능 보청기를 대박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제품 Evolv AI 프리미엄 라인은 무상보증기간이 최대 5년이기 때문에 고가의 보청기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02-2604-1133로 연락 주시면 신제품 보청기 대박 할인은 물론 가정의달 맞이 다양한 이벤트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청기는 역시 금강보청기 보청기 구입은 금강보청기 https://store.coupang.com/vp/vendors/A00104606/products 금강보청기 맞춤형 보청기와 보청기배터리 및 습기제거기 store.coupan..

강서구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_보청기 형태(타입)별 착용 모습

강서구 보청기 금강보청기에서 알려드리는 보청기 1분 꿀팁~!! 보청기를 구입하려는데 다양한 보청기 중 어떤 형태가 좋을지 몰라서 고민하셨던 분들 모두 주목~~!!! 지금 금강보청기에서 보청기의 다양한 형태를 한번에 알아보실 수 있도록 착용모습까지 정리해 드립니다~!! 금강보청기의 다양한 보청기 형태 - 초소형 고막형보청기(IIC) - 고막형보청기(CIC) - 귓속형보청기(ITC) - 외이도형보청기(ITE) - 오픈형보청기(RIC) - 귀걸이형보청기(BTE) 이제 다양한 보청기 형태 중에서도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겠죠~?? 보청기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2604-1133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강서구에서 보청기는 역시 금강보청기 보청기 구입은 금강보청기 서울 강서구 화곡로..

보청기 크기 2022.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