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할인 이벤트!!

금강보청기 홈쇼핑에서 보스보청기 주문 시 절차 안내

금강보청기 2014. 1. 10. 15:59

금강보청기에서는 방문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여 센터방문이 어려우신 분들, 바쁜 회사일로 늦게 퇴근하시거나 시간을 내기 어려우신 분들,

 

많은 눈, 비로 바깥 출입이 어려워지는 경우 등 다양한 상황으로 센터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원스탑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청기 구입만 하면 끝?

그렇지 않습니다.

보청기는 구입부터 착용, 수명이 다할 때까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금강보청기의 방문서비스는 보청기의 수명이 다할때까지 계속됩니다~

먼저 보청기 구입!!

1차 방문하여 문진과 청력검사, 귓본채취를 실시합니다.


귓본을 채취하는 3D 화면입니다.

사람마다 귀 모양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귓본을 채취하여 보청기를 맞추게 됩니다.


채취한 귓본으로 보청기를 제작합니다.

채취한 귓본으로 제작이 완료된 보청기입니다.


귀 모양에 맞추어 제작을 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이제 완성된 보청기를 가지고 다시 2차 방문을 드립니다.

2차 방문에서는 보청기의 착용과 미세 소리 조정, 보청기 사용 후 청력측정이 실시됩니다.

또한 보청기 사용 방법을 자세히 설명 드리게 됩니다.

보청기는 사용이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연세가 있으셔도 누구나 쉽게 다루실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컴퓨터와 연결하여 미세 소리 보정을 하는 화면입니다.

청력 검사 결과에 따라 프로그램되어 있지만 개인의 성향에 따라 소리에 대한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착용 후 다시 미세 조정을 하게 됩니다.

3차 방문하여 사용 중 문제점을 듣고 그에 맞춘 상담과 조정을 하게 됩니다.

2차 방문 후 소리를 들으면서 불편함 점들이나 궁금하신 것들을 해결하게 됩니다.


이러한 3차 방문까지 한 달 이내에 이루어 집니다.

구입 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청력의 변화나 불편함 점들이 발견되면 방문하여 조절을

받게 됩니다.







청각검사에서 귓본채취, 보청기 착용, 적응기까지 금강보청기에서는 원스탑 시스템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있어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경우, 금강보청기에서는 방문드릴 때마다 자녀분들께

해피콜 또는 안내문자를 드립니다.

지방에 계신 부모님께도 안심하고 보청기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모시고 센터에 내방하기 위해 들이는 수고를 덜어드립니다.

보청기 무상 AS 기간 내에만 방문서비스를 드리고 그 다음부터는 나몰라라하는 그런 회사 아닙니다^^

보청기에 대한 무상 AS는 보청기 고장시 발생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한 것입니다.

저희는 보청기 수명이 다할 때까지 방문서비스를 무료로 계속합니다.


이제 금강보청기의 원스탑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고, 보다 믿을 수 있고, 보다 더 오래 보청기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화 080-2604-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