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보청기 기능/와이덱스보청기 기능

와이덱스보청기 제품별 성능 및 기능 설명

금강보청기 2019. 5. 28. 16:23

와이덱스보청기 보청기 제품별 성능 및 기능 설명

와이덱스보청기 50% 할인 행사중입니다.





다이렉트 오디오 스트리밍 -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모바일 장치의 음원을 보청기로 직접 무선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 제어 및 소리 조절을 위한 앱 - 사용자 스스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선호도 조절, 프로그램 변경, 프리 포커스, 사운드 믹서, ZEN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방수/방진 IP68 등급 - 일상생활의 땀, 습기와 먼지로부터 보청기의 수명과 내구성을 최대화하는 보호등급입니다.

채널 - 보청기 사용자의 청력에 따라 독립적인 주파수 채널로 소리를 미세하게 처리하여 우수한 음질과 어음이해도를 재현합니다.

프로그램 수 - 다양한 청취환경에서 적합한 소리를 설정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클래스 기술 - 인공지능이 주변환경을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소리설정으로 자동 변경해주어 편안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HD 로케이터 - 식당이나 모임 등 소음환경에서 대화하는 상대방의 말소리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어 대화의 질을 높여줍니다.

바람소음 감소기능 - 두 개의 마이크로폰이 바람소리 신호만을 선별적으로 탐지 및 감소하여 야외에서 편안하게 청취할 수 있습니다.

고주파수 확장 증폭 - 보다 확장된 주파수대역으로 음악의 음질개선, 향상된 어음명료도를 제공합니다.

폰+ : 아무런 액세서리 없이도 전화기 소리를 양쪽 보청기로 들으면서 통화할 수 있습니다. ( 일부 RIC / BTE 모델 )

디지털 피나 - 귓바퀴의 기능을 재현하여 옆이나 뒤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줄여 앞사람의 말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선호도 조절 - 음량조절기 사용시 다양한 보청기 기능들이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어 편리합니다.

트루사운드 소프너 - 문 닫히는 소리, 접시 부짖히는 소리 등 순간적으로 발생하는 불쾌한 소음을 즉시 제어하여 편안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어음 향상 - 사용자의 난청 정도를 기반으로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어음과 잡음 증감으로 말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True Input 기술 - 작은 소리부터 아주 큰 소리(5 ~ 113dB)의 입력음을 와이덱스 특허기술로 왜곡없이 깨끗하게 처리합니다.

특수기능 - 주파수 전위, 이명경감 멜로디, 무선 통신기기 DEX 등 와이덱스 고유의 특수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 화곡6동 980-21번지 강서아이파크 2층

강서구청 바로 옆 강서아이파크 2층 금강보청기


문의 02-2604-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