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보청기 소식

금강보청기 강서센터, 2020 고객만족 대상 수상

금강보청기 2021. 2. 3. 17:14

 

지난 1월 21일, 2021 금강보청기 신년회에서 금강보청기 강서센터(대표 정동훈)가 ‘금강보청기 2020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금강보청기 2020 고객만족 대상’은 전국 약 100여 개의 금강보청기 센터 중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고객 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금강보청기 브랜드 가치 향상과 발전에 기여한 센터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또한 1월 4일에 있었던 스타키그룹의 신년회에서, 스타키 그룹 7개 자회사(금강보청기, 굿모닝, 뉴이어, 복음, 소리샘, 스타키, 조은소리보청기)중에서도 2020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센터입니다.

금강보청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스타키 전체 그룹에서도 대상을 수상한 정동훈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금강보청기 강서센터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금강보청기 강서센터가 10여 년 이상, 매년 꾸준하게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었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상까지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보청기를 단순히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 지식을 갖고 꾸준하게 사후관리를 해드렸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노하우들이 누적되어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었고, 이로 인해 감사하게도 더 많은 고객들이 강서센터를 찾아 주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금강보청기 강서센터 정동훈 대표는 청각사 자격증과 청능사 자격증을 모두 보유한 센터장으로, 보청기 전문 상담 및 청능 재활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청각학과를 졸업한 보청기 전문가들이 센터에 상주하여 고객들의 전문 케어 및 국가지원 보청기 상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가 되어있는 전문센터로 현장 방문 수리가 가능한 센터입니다.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강서센터에서는 ‘2020 고객만족 대상’ 수상 기념 특별 할인(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 포함)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정부 지원 보청기, 청각장애인 등록 절차 및 보청기 국가지원금 최대 131만 원과 관련된 전문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